게시판

K팝스타’ 악동뮤지션, 방예담 꺾고 이변없는 최종우승 ‘눈물’

일산고양작명철학 2013. 4. 7. 18:27

 

TV리포트=문지연 기자]‘K팝스타2’ 파이널에서 결국 악동뮤지션이 최종우승을 거뒀다.

악동뮤지션은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이하 K팝스타2)파이널에서 최종우승자가 됐다.

그동안 굵직굵직한 자작곡들을 선보였던 악동뮤지션은 기존 가수들을 제치고 자작곡을 상위에 랭크시키며 오디션 참가자의 기염을 토했다.

악동뮤지션은 자신들의 이름이 호명되자 TOP10과 함께 얼싸안으며 기뻐했다. 악동뮤지션의 부모님들도 함께 눈물을 흘려 감동을 안겼다. 특히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은 눈물을 닦아내며 감동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찬혁은 “여기까지 올라올 줄 몰랐다. TOP10 스페셜 무대만 해도 다들 잘하는데 이분들을 다 제치고 올라왔다는 게 실감이 안난다. 너무 감사한 사람들이 많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수현은 울먹이며 “저희가 여기 있어야 할 사람이 아닌 거 같은데 우승을 해서..”라는 소감을 힘겸게 전했다.

준우승을 거둔 방예담은 “우승 못했어도 제가 할 수 있는 무대를 했고 좋은 무대를 보여준 것 같고 후회가 없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현석은 “몽골에 꽁꽁 숨겨져 있던 새로운 아티스트의 발견이라고 생각한다. 아까 말했듯 윤도현과 함께한 무대가 감동이다. 든든한 선배가 있어 참가자들이 빛날 수 있던 무대인 거 같다. 참가자 분들 무대에 나와 좋은 선배와 기획사를 만나면 더 좋은 무대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감사하다”고 조언했다.